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수성컴퓨터학원

본문내용

본문

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편집디자인 취업과정
  • 작성자
    정현아
  • 등록일
    2020-09-14 10:44:39
    조회수
    351

4개월동안의 과정이 모두 끝났습니다. 

설레기도 하고 두렵기도 했던 첫수업날부터 마지막 날까지  선생님과 같은반 친구들 덕분에 즐겁게 배우고 생활할수 있었습니다.

포토샵과 인디자인등 처음 접해보는 그래픽 프로그램을 배우면서 많이 헤매고 어려웠지만 차근차근 알려주시는 선생님과 모든 과정에 열심히 하는 같은반 친구들로 인해서 저도 덩달아 열심히 따라가려고 노력하게 되었습니다. 중간중간 게으름을 부리고 싶을때도 많았지만 .ncs과정의 수많은 과제와 평가들로 정신차리지 않으면 수업을 못따라 갈수도 있겠구나 하고 경각심을 가지게 했고, 하나를 배우면 하나를 까먹는 나이에 긴 수업시간으로 집에서 다시 해보지도 못했지만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시고 피드백주시는 선생님 덕분에 조금씩 조금씩 두려움보다는 재미를 느끼는 시간들로 채워졌습니다.

 과정이 끝나감에 따라 작업물이 쌓이고 그에따라 성취감이도 커졌습니다. 코로나로 힘든 2020년이지만 늘 웃는 얼굴로 인사해주시는 원장님과 선생님들,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시고 관심가져주신 정은주선생님과 쾌적한 학원에서 무더운 여름을 나고나니 힘든가운데서도 행복한 시간이였다는 생각이 듭니다. 편집디자인의 매력도 알게 되었고 열심히 노력하는 멋진분들을 많이 알게된것도 그렇고,하루 8시간 4개월간의 시간동안 많은것을 배우고 얻어가는 소중한 경험이였습니다. 관심이 있는 분이 있다면 꼭 추천해주고 싶은 수업입니다. 편집디자인 취업반 정은주 선생님! 그동안 고생 많으셨어요!!

우리 편집디자인취업반 분들도 모두 고생많으셨고 같이 수업해서 즐거웠어요! 모두들 원하시는 일 다 이루시고 건강하세요!

 

목록보기
수정하기
삭제하기